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칭 서북청년회는 지구에서 없어져야 합니다.

일상 생활속에서

by 일레시아 2014. 9. 30. 01:14

본문

서북청년회는 이승만 개새끼가 만든 극우 친위대 입니다.

 

즉, 조직폭력단이죠.

 

조폭이 단체를 만들겠다는것은, 그야말로 모든 법률을 무시하겠다는 행동입니다.

 

이는, 폭처법에 의거 처벌 대상입니다.

 

만일, 서북청년회에 가입하려거나 행위에 동참하고자 한다면, 즉각 그 행동을 멈추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범죄자로서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대법원 판례로 "범죄단체조직죄는 범죄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를 조직함으로써 성립하는 것이고, 그 후 목적한 범죄의 실행행위를 하였는가 여부는 위 죄의 성립에 영향이 없다.(대판 1975.9.23 75도2321)""폭처법상 '범죄집단'은 '다수자가 동시에 동일장소에 집합되어 있고, 그 조직의 형태가 수괴, 간부, 가입자를 구분할 수 있을 정도로 결합체를 이루고 있으면 충분하다.(대판 1976.12.14 76도3267)"가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서북청년회는 범죄집단으로써 충분한 처벌대상이 되며, 그에 동조하는 세력 및 개인 단체 모두가 범죄자로써 처벌됩니다.

 

서북청년회 의 유래

서북청년회(또는 서북청년단, 약칭 서청)은 1946년 11월 30일 월남한 이북 각 도별 청년단체가 대공투쟁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하여 선우기성이라는 자를 수괴로 하여 만들어집 우익청년운동단체이다.

 

주요 범죄 행위

1949년 1월 21일 국무회의에서 이승만 개새끼가 제주도에 대해 '가혹하게 탄압하라' 라고 지시하고 서북청년회 단원을 투입

1949년 6월 26일 서북청년회 재건파로 이승만의 친위대 역활을 하던 안두희 개새끼는 경고장에 들어가 김구를 살해

그외 자신들이 빨갱이라 생각되는 단체, 개인 등에 대한 탄압 및 폭력행위

 

이런 범죄집단이 21세기에 다시 부활시킨다고 합니다. 설립목적은 그럴싸 했던 서북청년회이지만 하는 행동은 모조리 조폭 저리가라 입니다. 정치세력의 비호를 받아 범죄를 저지르는 단체를 어떻게 막을 수 있겠습니까?

 

서북청년회 재건을 위한 이상한 년놈들이 한데모여 서울시청 앞 추모장소에서 난동을 피웠습니다. 시청직원이 훼손하면 안된다고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강행하여 경찰의 제지를 받았습니다. 이게 무슨 일입니까? 범죄자집단이 모여있는데 체로는 커녕 제지만 할 뿐이라뇨.

 

 

 

 

 

서북청년회는 노망난 늙은이들이 인기좀 받아보려고 하는 미친 발악이다.

 

서북청년회에는

사이버뉴스24,

선진화시민행동,

엄마부대

등 여러 단체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상기 단체소속도 쓰레기 집단임을 자위하고있습니다.

 

 

 

참고 링크

위키 백과 : 서북청년회

유투브 : 서울광장에 나타난 서북청년단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