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2015 방문기

일상 생활속에서

by 일레시아 2015. 6. 6. 22:39

본문

여행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저 역시 올해도 어김없이 방문했습니다.

 

고양 고양한 고양시 킨텍스 2관에서 2015년 6월 5일 부터 7일까지 3일간 이었습니다.

 

저는 그나마 다녀오기 편했던 6일 (토)에 다녀왔습니다.

 

고고

메르스의 위협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킨덱스에 와서 왠지 걱정이 되긴 했습니다만

 

입장 부스에서 열감지 카메라와 손세정제를 준비해 두어서 최소한의 방지는 한듯 싶습니다.

 

오른쪽의 일본관 과 한국관, 저멀리 메인무대

 

 중앙에 하나프리관과 허니문, 동남아관

 

왼쪽에 중국관과  남태평양, 유럽, 미주, 골프관

 

방문객 대부분이 마스크를 쓰지 않았는데요. 왠걸 실내가 너무 더워서 마스크를 쓰고있기 힘들다는 분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저역시 마스크 쓰고 있다가 더워서 마스크를 쓰지 않았습니다.

 

오늘의 전리품입니다. 이외에도 여러 부스에서 받은 브로슈어 팜플렛등은 보여드리기엔 너무 전단지 스러워서 뺐습니다.

 올해의 테마는 라스베이거스 였지만, 저의 여행 테마는 일본 오사카 입니다.

 

그나마 일본에서 약간은(?) 안심하고 다녀올 수 있는 곳 중 하나 이고, 제 개인적으로 마지막 일본 여행지로 선택한 곳입니다.

 홍보부스의 소개로 50% 할인받은 간사이 스루 패스 3일권과 오사카 주유 패스 2일권, 그리고 이벤트 부스에서 경품으로 받은 오사카 100배 즐기기 책 입니다.

 

 

오늘의 최고 득템은 이게 아닐까 싶습니다. 바로 북해도 마유크림 100% 라는 물건입니다. 주변에서 마유크림 마유크림 라고 해서 뭔가 했는데, 인터넷에 찾아보니 왠걸 여성분들이 좋아할 아이템이더군요. 가격도 무려 3,500엔 짜리 입니다. 쿠루쿠루버스 이벤트 부스에서 즉석 퀴즈에 당첨되어 받았습니다. 전 보틀을 원했는데 마유크림이라고 해서 받을 당시에는 그냥 아쉽지만 이거라도 챙겨야지 라는 생각으로 받아왔는데, 받아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각질 및 굳은살 제거, 건조피부, 아토피, 습진, 벌레 물린곳, 여드름, 튼살, 무좀, 동상, 가려움증, 상처, 큐티클, 욕창, 치질, 발진, 버짐 입술튼곳 등 각종 피부질환 해소와 피무미용효과에 좋다는 군요. 흐음... 좋은가 봅니다. 마치 만병통치약(?) 같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부스에서 받은것들입니다.

 

휴대폰 충전케이블과 고급스럽지 않는 이어폰, 휴대폰 거치대류, 키티스런 수건(?), 각종 볼펜류, 부채, 액정클리너 입니다.

좀더 시간이 되었더라면 다른 부스도 돌아볼까 했는데, 그놈의 메르스 때문에 빨리 자리를 떴습니다.

 

떠나오면서도 입장하는 사람이 줄지어 들어가고 있었고, 나오는 사람도 많았습니다.

 

뭐 해외여행은 조심만 한다면 안전하게 갔다올 수 있으니까, 하나투어 박람회를 통해 좀더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수 는 없었겠지요.

여행

 

 

 

 

 

결론

하나투어 박람회를 가서 교통카드를 충격적인 50% 할인된 금액에 매진되기전에 구입

이리 저리 홍보부스를 전전하다가 마유크림과 여행 책자를 비롯한 몇가지 상품 겟

작년에 비해 약간은 복잡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예상보다 많은 관람객

 

관련글 더보기